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한국경제] '가치'에 '재미'까지 더했다!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 '뉴앙시에' 오픈 (22.03.21)

작성자 뉴앙시에 & 글로우트리(ip:)

작성일 2023-02-09

조회 1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롯데百, 전 세계적인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평촌점(3/25)과 일산점(4/1)에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 ‘뉴앙시에’ 오픈

■ 코로나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중요성 커져, 지난해 ‘클린 뷰티’ 관련 수요 코로나 이전 대비 폭발적으로 증가

■ 국내외 유명 클린 뷰티 브랜드 24개 한 자리에 선보이고, 나만의 향수 만들기 등 체험형 콘텐츠도 다양하게 준비




롯데백화점이 전 세계적인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을 선보인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며, 뷰티 업계에서도 ‘클린 뷰티’가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지난해(2021년) ‘클린 뷰티’ 관련 수요는 코로나 이전(2019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하며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소비를 통해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또는 ‘가치 소비’ 트렌드와 더불어 2030세대를 중심으로 피부에 유해한 물질을 배제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클린 뷰티’가 더욱 주목받게 되었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롯데백화점은 오는 3월 25일(금) 평촌점과 4월 1일(금) 일산점에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 ‘뉴앙시에(Nuancier)’를 오픈하여,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가치 소비’에 동참한다.


먼저,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니치퍼퓸, 홈 프레그런스 등 다양한 분야의 ‘클린 뷰티’ 브랜드 24개를 엄선하여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약 150년 역사의 프랑스 핸드 메이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미도르’, 헝가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유럽 왕실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애시브리토’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인 ‘메종&오브제’에서 지난해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된 영국의 바디케어 브랜드 ‘세빈런던’과 판매 수익금으로 국내 미혼모 여성들을 지원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다이브’등의 라이징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코스미도르’와 ‘세빈런던’ 등은 국내 유통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의 ‘뉴앙시에’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원본 기사 : https://www.hankyung.com/press-release/article/202203219760P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