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

뒤로가기
제목

[유통소비] 롯데百, 체험형 클린뷰티 편집숍 ‘뉴앙시에’ 오픈 (22.03.22)

작성자 뉴앙시에 & 글로우트리(ip:)

작성일 2023-02-09

조회 2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며 뷰티업계에서도 ‘클린 뷰티’가 각광받고 있다. 특히 소비를 통해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 또는 ‘가치소비’ 트렌드와 더불어 2030세대를 중심으로 피부에 유해한 물질을 배제하고, 지속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클린 뷰티’가 더욱 주목받는 중이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 평촌점과 4월 1일 일산점에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 ‘뉴앙시에’를 오픈한다.

먼저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니치퍼퓸, 홈 프레그런스 등 다양한 분야의 ‘클린 뷰티’ 브랜드 24개를 엄선하여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150년 역사의 프랑스 핸드 메이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미도르’, 헝가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유럽 왕실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애시브리토’ 등이 있다. 


이외 세계적인 라이프스타일 박람회인 ‘메종&오브제’에서 지난해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된 영국의 바디케어 브랜드 ‘세빈런던’과 판매 수익금으로 국내 미혼모 여성들을 지원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다이브’등의 라이징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코스미도르’와 ‘세빈런던’ 등은 국내 유통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의 ‘뉴앙시에’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이 직접 만지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마련해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의 특성을 감안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나만의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조향 체험’과 친환경 재료들을 사용한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이 있다. 특히 ‘조향 체험’은 개개인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어 지속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니치 퍼퓸’ 트렌드와 맞물려 선물용 또는 데이트 코스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오픈을 맞아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 매장 오픈일로부터 5월 30일까지 ‘뉴앙시에’ 매장에 방문해 브랜드 멤버십에 가입할 경우 원플러의 ‘핸드크림(30ml, 1만2000원)’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5월 31일까지 ‘뉴앙시에’ 매장에서 1개 제품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석고 방향제 만들기’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브랜드별 할인 또는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롯데백화점


원본 기사 : http://www.slist.kr/news/articleView.html?idxno=34026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