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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오늘의 장바구니] 프랑스 프리미엄 와인 · 클린 뷰티 체험 (2022.03.22)

작성자 뉴앙시에 & 글로우트리(ip:)

작성일 2023-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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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신세계백화점이 역대급 할인율을 앞세워 올해 첫 대규모 와인 행사를 펼친다. 총 120억원 규모의 10개 수입사가 참여하는 이번 상반기 와인 창고대전은 25일부터 31일까지 최대 87%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먼저 와인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생산하는 그랑 크뤼 프리미엄 와인을 준비했다. 그랑 크뤼는 프랑스 와인의 최고 등급으로 특급 포도를 이용해 일부 지역에서만 생산하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상품으로는 그랑 크뤼 중에서도 최상위 샤또의 와인, 샤또 오 브리옹 11, 17, 샤또 마고 17 등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프랑스 외 지역의 프리미엄 와인들도 풍성하다. 한 해에 소량만 생산되는 미국의 컬트 와인은 물론, 각 나라를 대표하는 인기 와인들까지 다양하게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오퍼스 원 18, 펜폴즈 그랜지, 솔라이아 17 등이 있다.


아울러, 축하 자리에 빼놓을 수 없는 샴페인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샴페인은 프랑스 상파뉴 지방에서만 만들어지는 와인으로, 일반 스파클링 와인에 비해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대표 품목으로는 떼땅져 리저브 브륏, 샴페인 드라피에 샤를 드 골 브륏, 보셰 시그니처 브륏 등이 있다.

또한, 나들이 갈 때 마시기 좋은 가성비가 뛰어난 와인을, 지난해보다 30% 늘려 균일가로 판매한다. 어느 음식과 곁들여 먹어도 어울리는 로제 스파클링 와인부터 개성있는 내추럴 와인과 샴페인까지 약 600종의 와인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칸티 브라케토 핑크 에디션, 뛰느방 배드 걸, 와비 사비 펫 낫, 앙드레 끌루에 상파뉴 브륏 그랑 리저브 등이 있다.


롯데백화점이 전 세계적인 '가치 소비' 트렌드에 맞춰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을 선보인다.

코로나의 장기화로 '건강'과 '환경'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대두되며, 뷰티 업계에서도 '클린 뷰티'가 각광받고 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의 지난해(2021년) '클린 뷰티' 관련 수요는 코로나 이전(2019년)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하며 폭발적인 증가세를 보였다.

특히, 소비를 통해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또는 '가치 소비' 트렌드와 더불어 2030세대를 중심으로 피부에 유해한 물질을 배제하고 지속 가능한 환경까지 고려한 '클린 뷰티'가 더욱 주목받게 됐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롯데백화점은 오는 25일 평촌점과 4월1일 일산점에 체험형 '클린 뷰티' 편집숍 '뉴앙시에(Nuancier)'를 오픈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가치 소비'에 동참한다.

먼저, 스킨케어부터 바디케어, 니치퍼퓸, 홈 프레그런스 등 다양한 분야의 '클린 뷰티' 브랜드 24개를 엄선해 선보인다. 대표 브랜드로는 약 150년 역사의 프랑스 핸드 메이드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미도르', 헝가리를 대표하는 럭셔리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 유럽 왕실에서 사용하는 프리미엄 바디케어 브랜드 '애시브리토' 등이 있다.

그 외에도 세계적인 라이프 스타일 박람회인 '메종&오브제'에서 지난해 '주목할 만한 브랜드'로 선정된 영국의 바디케어 브랜드 '세빈런던'과 판매 수익금으로 국내 미혼모 여성들을 지원하며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다이브'등의 라이징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만날 수 있다. 특히 '코스미도르'와 '세빈런던' 등은 국내 유통업계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브랜드로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백화점의 '뉴앙시에'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다.

고객들이 직접 만지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공간도 마련해 쇼핑에 재미를 더한다. '클린 뷰티'의 주요 소비층이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인 점을 감안해, 단순 상품 진열과 판매 중심이었던 기존 뷰티 매장에서 탈피하고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들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대표적인 체험 콘텐츠로는 나만의 향수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조향 체험'과 친환경 재료들을 사용한 '석고 방향제 만들기' 등이 있다.

한편, 신규 오픈을 맞아 구매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각 매장 오픈일로부터 5월30일까지 '뉴앙시에' 매장에 방문해 브랜드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클린 뷰티 브랜드인 '원플러'의 '핸드크림(30ml)'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5월31일까지 '뉴앙시에' 매장에서 1개 제품 이상 구매한 고객은 '석고 방향제 만들기'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각 브랜드별 금액 할인 또는 감사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HDC아이파크몰이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유니세프한국위원회와 손잡고 '러브 인 워터' 이벤트 캠페인을 실시한다.

러브 인 워터 이벤트 캠페인은 2022년 세계 물의 날을 맞이해 전세계 어린이들이 물이 부족하지 않은 당연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특별한 캠페인으로, 물 부족 국가의 어린이의 삶을 체험하고 깨끗한 물에 사랑을 담아 전달하는 오브제들로 구성 했다.

유니세프로부터 깨끗한 물을 제공 받은 어린이들의 식수 및 위생 관련 사례들을 바탕으로 사연을 전달 할 수 있는 '스토리 보드 전시존' 과 파란색 리본에 메시지를 적어 철망에 매듭 지음으로써 깨끗한 물을 물 부족 국가에 제공하는 의미 담은 '블루리본 철조망', 그리고 깨끗한 물을 상징하는 볼풀 공을 넣은 후 인증샷을 찍고 기념품을 받을 수 있는 '사랑의 우물' 등 총 6개의 공간으로 꾸몄다.

캠페인은 아이파크몰 더 센터 6층 이벤트 부스에서 체험형 콘텐츠로 22일부터 내달 10일까지 총 20일간 운영 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부스에 방문해 참여하는 고객 분들께 파우치, 팀팔찌, 휴대용 쇼퍼백 등 다양한 기념품을 일일 한정 수량으로 증정 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한다.


아모레퍼시픽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배우 구교환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해 '맨 인더핑크'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우 구교환이 혈색 좋고 건강한 피부결을 통해 '건강한' 이라는 사전적 의미의 '인더핑크(IN THE PINK)'를 표현했다. 영상과 화보는 21일 프리메라 소셜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는 제품의 뒷면을 강렬한 핑크빛 라벨로 디자인했다. 남성제품에 흔히 쓰이지 않는 핑크 컬러를 통해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남성 고객들을 위한 스킨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프리메라는 3월28일부터 무신사 스토어에서 '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저'와 핑크 컨셉의 스포츠타올로 구성된 '프리메라X무신사 에디션'을 판매한다. 또 홍대에 위치한 무신사 테라스에서 28일부터 2주간 맨 인더핑크 팝업스토어를 오픈하고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트진로(000080)는 국내 대표 업사이클링 브랜드 '큐클리프'와 협업해 '테라 X 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을 선보인다. 테라의 청정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서다.

하이트진로는 테라의 브랜드 가치를 반영한 친환경 활동을 모색하던 중, 테라의 주재료 '100% 호주산 청정맥아'가 담겨있던 맥아 포대인 '톤백'을 재활용해 활용가치를 높이는 방안을 생각했다.

이를 위해 먼저 생산 공정을 마친 톤백을 분류, 수거하기 시작하고 올해 1월 큐클리프와 업무협약 체결 후 친환경 공정을 거친 업사이클링백을 제작했다.

하이트진로는 '테라 X 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의 환경성, 품질력,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키고자 심혈을 기울였다. 사용 직후 폐기됐던 맥아 톤백을 재활용해 환경적으로 기여하는 것은 물론, 한 장의 톤백으로 하나의 백을 제작해 불용자재를 최소화했다.

또, 테라 맥주 8캔들이 2팩도 운반 가능할 만큼 가볍지만 튼튼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테라의 100% 호주 청정맥아를 상징하는 맥아, 캥거루 일러스트와 함께 청정맥아가 실려온 톤백에서 가방으로 재탄생하기까지 일련의 과정을 담은 라벨을 가방 내외부에 삽입했다.

하이트진로는 오는 4월부터 수도권 주요 대형마트에서 테라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테라 X 큐클리프 업사이클링백'을 선착순 증정할 계획이다. 또, 하이트진로가 아름다운가게와 협업해 진행하는 '아름다운숲 조성사업'의 참여자들에게도 일부 기증한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세계 물의 날(3월22일)을 맞아 대체불가능토큰(NFT) 기부 캠페인 '드랍 아르투아(Drop Artois)'를 진행한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물을 주제로 한 미술 작품을 NFT로 개발·판매해 개발도상국의 물 부족 문제를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NFT 판매 수익금 전액은 글로벌 비영리단체 '워터닷오알지(Water.org)'에 기부되고, 물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는 개발도상국 국민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할리우드 스타 맷 데이먼이 공동 설립해 운영하는 '워터닷오알지'와 2015년부터 파트너십을 맺고, 개발도상국 사람들의 물 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멋진 한 잔' 캠페인 등을 전 세계적으로 전개했다. 특히, 지난해 한국에서 스텔라 아르투아는 세계 물의 날 기념 '챌리스' 전용잔을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을 해양 환경 보호를 위해 환경재단에 기부했다.

이번 '드랍 아르투아' 캠페인은 글로벌 NFT 거래 플랫폼인 '아트블록스(Art Blocks)'에서 진행된다. 해당 플랫폼에서 '드랍 아르투아'처럼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NFT 아트 판매를 진행한 사례는 스텔라 아르투아가 최초이다. 스텔라 아르투아가 판매하는 NFT는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무작위 생성되는 디지털 아트인 '제너러티브 아트(Generative Art)'로 파도, 물방울 등 움직이는 물의 형상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총 1024개로 발행되며 이더리움(ETH)으로 구매 가능하다. 이번 NFT 콜렉션은 '리퀴드 루미네이션(Liquid Ruminations)'으로 뉴욕의 촉망받는 비주얼 아티스트인 '엘리야 스테인(Eliya Stein)'이 참여했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드랍 아르투아' 캠페인을 통해 예술작품 수집가들에게 한정판 디지털 작품을 제공하며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NFT 특성상 작품의 소비·재판매가 되는 과정에서 NFT 보유자에게 로열티가 분배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지속적으로 기부에 동참할 수 있다. 로열티 수익금도 '워터닷오알지'에 전액 기부된다.


SGC솔루션은 다가온 봄·웨딩 시즌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5월15일까지 '스프링 웨딩페어'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혼부부들이 결혼 전 준비해야 할 신혼 첫 주방용품들을, 본사 직영 AS가 가능한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늘어나는 집밥 수요에 맞춰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을 위해 가정에서 꼭 필요한 유리용기도 믿을 수 있는 100% 국내생산 제품으로 다양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다.

'글라스락 스프링 웨딩페어'에서는 혼수 주방용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 번에 준비하려는 예비 부부들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용도와 컬러, 사이즈의 글라스락 제품을 세트로 구성해 특가로 판매한다.

세련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베스트셀러 '글라스락 퓨어' 라인으로 '퓨어 화이트 10조 세트'와 '퓨어 화이트&핸디 12개 세트', 다양한 반찬류와 생선류를 담아 냉장고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 정리 22종 세트', 글라스락 베스트 구성의 '쿡앤베이직 20종 홈세트'가 행사 특가로 마련됐다. 특히 '퓨어 화이트&핸디 12개 세트'는 살림백서 주방세제 1000ml 2개가 특별 구성됐다.

또한 바쁜 신혼부부들을 위한 가정간편식 조리용 유리용기 '글라스락 렌지쿡'과 화사한 화이트 컬러의 인기 제품 '화이트 에디션'이 구성된 '화이트 에디션&미라클쿡 18개 세트', '화이트 에디션&렌지쿡 12개 세트'를 비롯해 '클래식 레트로 에디션' '체리블라썸 키친 데코 22종' 등이 할인가에 판매된다.


이 외 추가 이벤트로, 행사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소비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전자레인지'가 증정되며, 모든 세트류 구매 시 '글라스락 레트로컵' 세트가 함께 무료로 증정될 예정이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하는 글라스락 공식몰 행사인 만큼 본사 직영 AS 혜택도 받아볼 수 있고, 무료배송 쿠폰까지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국내외 가구와 침구, 주방용품 등 카테고리에서 프리미엄급 상품만 따로 모아 별도의 전문관을 열었다.

이번에 신설한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에는 북유럽 감성의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프리츠한센'을 비롯해 이탈리아 명품 조명으로 불리는 '아르떼미데', 스위스 고급 가구 '비트라', 노르웨이 인체 공학 의자로 유명한 '바리에르' 등 총 20개 브랜드의 2000여개 상품이 전시됐다.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은 각 카테고리별로 흩어져 노출되고 있는 상품을 한 곳에 모아 비슷한 급의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쉽고 빠르게 살펴볼 수 있게 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즉 '비싸도 예쁘면 사는' 집꾸족(집 꾸미기에 투자하는 사람들)들이 관련 상품을 더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SSG닷컴은 이번 프리미엄 리빙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브랜드별 최대 75% 할인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대표 행사 상품으로는 독일의 디자인 가구 전문 브랜드 '마지스'의 '삼손 체어'를 20% 할인한 가격에, 침구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의 '폴란드 80 간절기 구스 이불세트'를 정상가보다 75% 할인해 판매한다. 이 밖에도 덴마크 프리미엄 침구 '템퍼' 베개를 최대 27%, '르크루제' 식기는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G마켓과 옥션은 멤버십회원인 스마일클럽을 위한 대대적인 혜택 강화에 나선다. 매월 2주를 지정해 요일별 추천 카테고리를 선정, 추가 할인률을 적용한 스마일클럽 전용 가격을 선보이는 한편, 매주 목요일을 '클럽데이'로 지정하고 스마일배송 등 멤버십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매월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요일별로 생활·주방, 신선, 뷰티, 식품 중 하나의 카테고리 상품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정마다 특가 상품 공개는 물론, 요일에 따라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마켓데이'로, 다음 한 주를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식품, 생필품, 바디/헤어 등 장보기 필수 아이템들을 한 자리에 모아,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이번 주 릴레이 이벤트에는 △테팔 △글라스락 △3M △올반 △풀무원 △종근당건강 △아이소이 △정샘물 △아벤느 등 다양한 품목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사가 참여한다.

매주 목요일은 스마일클럽을 위한 '클럽데이'를 운영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스마일배송 20% 할인 쿠폰 10장을 지급한다. MD가 엄선한 10개의 파워특가 상품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15%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브랜드 쿠폰도 제공한다.

첫 날인 이번 주 목요일에는 G마켓에서는 △켈로그 △롯데제과 △롯데칠성 △천호엔케어 △매일유업 △삼양의 브랜드 쿠폰을, 옥션에서는 △프롬바이오 △에버콜라겐 △종근당건강 △천호엔케어 △GNM 자연의품격 △매일헬스뉴트리션 브랜드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다. 클럽데이 첫 오픈을 기념해, 24일에는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LF(093050)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레드벨벳 조이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비건 사이언스(Vegan Science)'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내세운 주력 신제품을 출시한다.

아떼가 레드벨벳 조이를 새 얼굴로 발탁하고,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로 리포지셔닝에 나선다. 조이는 음악무대와 드라마 등 다양한 영역에서 솔직하고 대담한 매력을 발산하는 MZ세대 대표 아이콘으로, 비건 사이언스 철학을 바탕으로 역동적인 미를 추구하는 아떼의 가치관과 부합해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 아떼는 조이와 '착하지만 독한 비건'이라는 강렬한 메시지를 담은 TV 광고를 비롯해 인터뷰, 화보 등 전방위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의 핵심가치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킬 계획이다.

조이와 함께 알릴 브랜드의 새 슬로건은 '비건 사이언스'다. '순한 성분'만을 내세운 일반적인 비건 화장품과는 달리, 고기능성을 차별화 포인트로 삼아 비건 뷰티에 대한 기존의 선입견을 깨뜨린다는 전략이다. 실제로 아떼는 스위스의 권위있는 화장품 원료사인 '미벨(Mibelle)'과의 공동 연구를 통한 독자적인 안티에이징 성분 '알피뉴스(Alpinyouth™)'를 전 라인에 적용, 비건 성분에 기반하면서도 강력한 효능을 발휘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건 사이언스' 콘셉트에 따라 '고성능 비건'이라는 브랜드의 강점을 입증할 신규 제품 라인업도 강화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고기능성 스킨케어 라인 '바이탈 씨 좀(VitalC-some™)'은 비타민C 성분을 활용한 아떼의 첫 '더마(Derma) 코스메틱' 라인으로, 미백과 탄력 관리에 우수한 효능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바이탈 씨 좀' 라인은 '필링 젤 클렌저' '토닝 컨센트레이트' '리바이브 밤' 3단계의 제품으로 구성된다. 투명한 젤 타입의 '필링 젤 클렌저'는 비타민C를 함유해 세안 시 톤업 클렌징을 해주는 아이템이다. 건강한 pH 지수에 맞춰 설계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로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동시에 여드름성 피부 완화에 도움을 주며, 차세대 필링 성분인 파하(PHA)가 함유돼 물리적인 스크럽 없이도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쿠팡이 봄을 맞아 아이와 나들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유아 봄맞이 필수템 & 외출용품' 기획전을 26일까지 진행한다.

쿠팡 '유아 봄맞이 필수템&외출용품' 기획전은 날씨가 따뜻해짐에 따라 환절기 시즌에 필요한 다양한 육아 용품을 최대 30% 할인해 선보인다. 아이를 키우는 고객이라면 육아 필수템부터 환절기 피부 보습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 외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편강율, 다이치, 쁘레베베, 조이, 잉글레시나, 시크 등 글로벌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것은 물론,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즉시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편강율 블루라벨 아토 로션, 베이카 2점 3점 안전벨트 휴대용 카시트, 메리튠 얼티밋 매쉬 휴대용 부스터 아기띠, 데코뷰 모던 헤링본 양면쿠션 놀이방매트, 요미락 유아용 무릎보호대, 페도라 NEW C0플러스 신생아용 바구니 카시트 등이 있다.

쿠팡은 기획전에서 고객의 쇼핑 편의를 돕기 위해 특가 상품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했다.

먼저 따스해진 날씨로 외출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카시트/유모차'와 '아기띠/외출용품' 테마에서는 아이도 부모도 편안하게 이동하도록 외출용품을 준비했다. 더불어 건조한 환절기 날씨에 자칫 민감해질 수 있는 아이 피부를 위한 '유아 스킨케어' 테마도 마련했다. 


위메프는 23~24일 이틀간 '브랜드데이'를 열고, 30개 인기 브랜드관 세일 행사 및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먼저 3월 베스트브랜드관으로 △SK매직 △팸퍼스 △그린핑거 △LF몰(헤지스,닥스,질스튜어트) △잇츠스킨 △웨스트우드 6곳을 선정했다. 해당 브랜드관에서는 최소 10%에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베스트브랜드관 대표 상품은 △SK매직 무설치 식기세척기 외 △그린핑거 워시320ml+샴푸320ml △질 바이 질스튜어트 체크패턴 숄더백 외 △웨스트우드 긴팔 집업 티셔츠 외 등이다.

추천 브랜드관에서는 식품·생활용품·패션·인테리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를 선정해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 △유한킴벌리 △네파키즈 △네스프레소 △청정원 △모던하우스 등이 참여한다.

타임세일은 23일 0시부터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열린다. 시간대별 5개씩 행사 기간 총 60개 타임세일 상품을 선보인다. 주력 상품은 △리복 아동 맨투맨 티셔츠 외 △SOUP 슬리브 롱 점퍼 외 △오가니스트 아이스민트 샴푸 500ml △진쿡 일품양념닭갈비 1팩 △바치(VACH) 스팀마스터 스팀청소기 △닥터브라이언 비타프레쉬 귤젤리 1+1 등이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플라자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세븐스퀘어에서 파인 다이닝 코스 요리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봄 미식 프로모션을 5월31일까지 한시적으로 선보인다.

봄 미식 프로모션은 호텔 셰프가 봄 제철 식재료 등을 활용해 준비한 메뉴를 전채, 메인, 디저트 등의 파인 다이닝 코스 형식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특히, 코로나19 확산 이후 안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원 플레이트 제공 메뉴를 강화하고 셰프의 라이브 플레이팅 퍼포먼스를 통해 먹거리와 볼거리를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식욕을 돋우기 위한 전채요리로 향긋한 냄새와 알록달록한 색감의 봄 제철 메뉴를 선보인다. 봄을 대표하는 나물인 달래, 냉이 등과 해산물을 중국 야빙피에 싸 먹는 '봄 쌈 요리'를 비롯해 봄철 살이 올라 맛과 영양이 우수한 '도다리 사시미', 두릅과 해산물을 자연송이와 담백하게 볶은 '봄나물 버섯 굴 소스 볶음' 등이 있다.

전채요리로 오감을 자극했다면 라이브스테이션에서는 세븐스퀘어 수석 셰프의 메인 요리 플레이팅 퍼포먼스를 통해 먹는 재미와 보는 경험을 동시에 선사한다. 메인 요리로는 소고기 안심스테이크를 크림소스에 조리해 시금치와 곁들인 '직화 그릴 스테이크'와 화이트 와인과 허브를 마리네이드 한 '트러플 소스 랍스터 테일'이 있다. 눈앞에서 셰프가 정성스레 만든 요리를 별도 플레이트로 제공하기 때문에 뷔페에서 파인 다이닝의 요리를 즐기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느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리미엄 샤퀴테리와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다. 국내 특급 호텔 최초로 스페인 왕실에서 먹는 싱코 호타스(Cinco Jotas, 5J)의 이베리코 베요타 블랙 라벨 하몽을 준비했다. 그뿐만 아니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트렌드를 반영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 100% 유기농 'EBA'아이스크림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추민선 기자


원본 기사 : http://www.newsprime.co.kr/news/article/?no=563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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